NCT 드림, 3일 새 앨범 ‘위 고 업’ 발표

기사승인 2018-09-03 10:57:27
- + 인쇄

NCT 드림, 3일 새 앨범 ‘위 고 업’ 발표

그룹 NCT 드림의 새 미니앨범 ‘위 고 업’(We Go Up)이 3일 발매된다.

NCT 드림의 두 번째 미니앨범 ‘위 고 업’은 금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곡 ‘위 고 업’(We Go Up)은 올드 스쿨 감성을 담은 랩핑과 반전되는 보컬 훅의 조화가 매력적인 어반 힙합곡이다. 가사에는 계속해서 성장해 나아가는 NCT 드림의 열정을 표현했다.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함께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펑키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레트로 감각의 리듬앤블루스곡 ‘원, 투, 쓰리’(1, 2, 3), 오랜 친구들과의 이별을 감성적으로 그린 미디엄 팝곡 ‘너와 나’(Beautiful Times), 성숙하고 강렬한 매력의 트랩곡 ‘드리핑’(Drippin’), 마크, 제노, 재민, 지성이 작사에 참여해 서로를 향한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디어 드림’(Dear DREAM)까지 총 6트랙으로 구성됐다.

새 앨범을 발매하는 NCT 드림은 오늘 오후 8시25분부터 네이버 V LIVE의 NCT 및 NCT 드림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NCT 드림 드림 캠프’(NCT DREAM “DREAM CAMP)를 진행한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