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다지 기능성 도어’, 인천시 품질우수제품 선발

기사승인 2018-09-19 10:34:17
- + 인쇄

‘예다지 기능성 도어’, 인천시 품질우수제품 선발㈜예다지의 ‘프리미엄 기능성도어’가 인천시(시장 박남춘)가 인정한 품질우수제품 기업이라는 자긍심과 명예를 부여하고자 마련한 2018 인천시 품질우수제품에 선발됐다.

‘인천시 품질우수제품’은 인천에서 생산되는 생활소비재 및 공산품 중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지정해 중소기업 품질향상 및 기술개발을 촉진하고 인지도 높은 인천시 품질우수제품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한 제도이다.

품질우수제품 지정기업은 제품에 품질우수 지정마크(QR마크)를 사용할 수 있어 국내•외에서 기업이나 제품을 홍보•판매 시 활용할 수 있다.

㈜예다지는 인천시로부터 △품질우수 및 우수기업제품 전시회 △품질우수제품 국내 전시회 개별참가 △코스트코 코리아 전시•홍보전 △기타 전시•판매전, 공공기관 구매상담회, 특별판매전 △미추홀 아이마켓 입점 △인천 비즈오케이 기업홍보관 등록 △인천시 각종 지원사업 우대 가점 부여 △경영안정자금 지원 등의 혜택도 얻는다.

품질우수제품에 선정된 ㈜예다지의 ‘프리미엄 기능성 도어’는 국내 최초 특수 항균 기능성 원료를 도어에 적용시켜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세균을 차단해 청정하고 건강한 실내공간을 유지한다. 항균, 항곰팡이, 원적외선, 음이온, 탈취 5가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각종 박테리아로부터 보호되는 항균 기능과 백선균 및 아토피성 피부병을 유발하거나 심한 악취가 나는 것으로부터 항곰팡이 작용, 또 공기 중의 비타민이라 불리는 음이온 및 원적외선 방출효과로 공기 중에 섞여 있는 각종 미세먼지는 물론 음식 냄새나 담배 냄새, 곰팡이 냄새를 탈취시킨다.

공신력 있는 한국원적외선협회(KIFA) 테스트를 거쳐 품질을 인정 받아 일반 주택은 물론 세균에 민감한 병원, 학교, 호텔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