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수 “술이 덜 깨서…” 인터뷰 전면 취소

김지수 “술이 덜 깨서…” 인터뷰 전면 취소

기사승인 2018-10-17 12:40:09
- + 인쇄

김지수 “술이 덜 깨서…” 인터뷰 전면 취소배우 김지수가 술이 덜 깬 채 인터뷰 현장에 나타나 논란이 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예정된 인터뷰를 모두 취소하기로 했다.

김지수는 17일 오전 10시 서울 팔판길의 한 카페에서 영화 ‘완벽한 타인’과 관련한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현장에 있던 취재진에 따르면, 김지수는 인터뷰가 시작된 지 40분이 지나도록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현장 매니저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 김지수는 택시를 타고 오고 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김지수가 뒤늦게 도착한 뒤에도 인터뷰는 수월하게 진행되지 않았다. 김지수가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하고 횡설수설하는 등 술에서 덜 깬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취재진이 “술이 안 깬 것 같다. 인터뷰하기 어려운 상태 같다”고 하자 “전 괜찮은데 기분 나쁘신가요?”라고 되묻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인터뷰는 중단됐다. 소속사 측은 이날 예정돼 있던 모든 인터뷰를 취소하기로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새벽 3시까지 영화 관계자들과 회식을 했다. 김지수가 오랜만에 술을 마셔서 숙취가 심한 것 같다”며 사과했다.

김지수는 과거에도 술 때문에 구설에 올랐다. 2000년 무면허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가 불구속 입건됐고 2010년에는 음주운전 중 택시를 들이받고 달아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다.

이번 논란이 영화 ‘완벽한 타인’에 어떤 영향을 줄지 우려가 짙어지고 있다. 영화는 오는 31일 개봉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