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데뷔 전부터 돌풍 예고…쇼콘 전석 매진·예약 앨범 판매도 1위

기사승인 2018-10-20 18:18:57
- + 인쇄

아이즈원, 데뷔 전부터 돌풍 예고…쇼콘 전석 매진·예약 앨범 판매도 1위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데뷔 전부터 예약 앨범 판매 1위와 쇼케이스 콘서트 티켓 전석이 삽시간에 매진되는 등 돌풍을 예고했다.

20일 아이즈원 매니지먼트 오프더레코드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 아이즈원의 데뷔 쇼콘 IZ*ONE ‘COLOR*IZ’ SHOW-CON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모두 판매 완료됐다.

많은 이들의 스포트라이트 속 오픈된 티켓은 예상대로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아이즈원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공식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티켓 예매를 위해 홈페이지에 동시 접속한 네티즌 수는 총 15만명에 달했다.

또한 데뷔 앨범 예약 판매도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19일 오후 1시 현재 신나라레코드 실시간 예약 음반 판매 차트, 알라딘 주간 판매 차트, 인터파크 일간 판매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일본 타워레코드 K-POP/월드 장르 예약 랭킹 2위, 종합 예약 랭킹에서도 3위를 달리고 있으며, TOP10 중 유일한 K-POP 음반이라는 점에서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편 이번 쇼케이스 콘서트는 오는 2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막을 올리는 데뷔 공식 공연이다. 

아이즈원 열두 멤버는 이날 오후 6시 발표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및 수록곡 무대 등 다양한 무대를 생생한 라이브 퍼포먼스와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즈원은 Mnet 한일 합작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이다. 센터 장원영을 필두로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현재 정식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