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내달 5일 ‘Yes or Yes’ 신곡앨범으로 컴백

기사승인 2018-10-20 18:47:03
- + 인쇄

트와이스, 내달 5일 ‘Yes or Yes’ 신곡앨범으로 컴백트와이스(TWICE)가 다음달 5일 신곡앨범을 발표하며 공식적인 활동에 나선다. 올해 세 번째 컴백을 장식할 앨범은 미니 6집 'YES or YES'와 동명의 타이틀곡이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0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이같은 사실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해당 티저는 양면이 모두 'YES'라고 새겨진 금빛 동전들, 'YES'가 나온 카드, 6면이 전부 'YES'인 주사위 등이 있다. 

트와이스는 데뷔 3주년을 기념해 20일 0시 스페셜 영상 '트와이스 좋아하세요?'를 공개하고 신곡 'YES or YES'의 음원 일부도 깜짝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2015년 10월 20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그룹 트와이스의 풋풋한 초기 모습을 모은 콘텐츠다.

트와이스의 10번째 신곡 'YES or YES'는 사랑스럽고 깜찍한 고백이 담겨진 내용으로 구성된다.

올해 세 번째로 가요계에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지난 4월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와 동명 타이틀곡,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어 11월에는 'YES or YES'를 발매하고 '10연속 히트'라는 대기록 달성을 예고한다.

한편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YES or YES'를 비롯해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의 전곡은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