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컴백 D-1 역대급 MV 예고…봄바람 주의보 발령

워너원, 컴백 D-1 역대급 MV 예고…봄바람 주의보 발령

기사승인 2018-11-18 18:11:42
- + 인쇄

워너원, 컴백 D-1 역대급 MV 예고…봄바람 주의보 발령워너원이 컴백을 하루 앞두고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워너원 측은 18일 첫번째 정규앨범 ‘1¹¹=1 (POWER OF DESTINY)’ 타이틀곡 ‘봄바람’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워너원의 친근한 매력이 담겼다. 멤버들은 잔잔한 물 위에서 있는 듯 꾸며진 신비로운 공간, 강렬한 단체 샷을 보여줬던 하얀색 신전, 장난기 가득한 장면이 인상적이었던 화려한 색감의 집 등 다양한 세트장을 오가며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앨범을 준비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 타이틀곡의 리스닝 포인트 등을 이야기했다. 

한편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1¹¹=1(POWER OF DESTINY)’은 ‘1÷x=1’ ‘0+1=1’ ‘1-1=0’ ‘1X1=1’ 등 그 동안 연산 시리즈를 선보였던 워너원이 주어진 운명을 개척해내고자 하는 의지를 ‘1¹¹=1’라는 수식으로 형상화한 워너원의 첫 정규앨범이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