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팬’ 2PM 준호를 입덕하게 만든 ‘춤신춤왕’ 예비스타는?

기사승인 2018-11-21 02:00:00
- + 인쇄

‘더 팬’ 2PM 준호를 입덕하게 만든 ‘춤신춤왕’ 예비스타는?올 하반기 예능 기대작 SBS ‘더 팬(THE FAN)’이 연일 새로운 티저 영상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 팬’은 셀럽이 나서서 자신이 먼저 알아본 예비스타를 대중들에게 추천하고, 국민들이 직접 그들의 스타성을 평가해 우승자를 결정하는 신개념 음악 예능이다. 여러 차례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윤미래-타이거 JK, 도끼-수퍼비, BTS 지민, 윤도현, 한채영 등 연예계 톱스타들이 등장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20일 주요 포털 및 유튜브와 SBS ‘더 팬' 공식 SNS 채널에는 2PM 준호의 ‘스페셜 티저’가 공개돼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준호는 방송을 통해 “나만 알고 있기 아까운 친구다. 이번 기회에는 꼭 이 친구를 보여주고 싶다”며 ‘더 팬’에 나서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춤을 잘 추고, 표현력이 명확하다”면서 “JYP의 비밀병기”라고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2PM 준호를 입덕하게 만든 예비스타의 무대는 ‘더 팬’에서 최초 공개된다. 

한편, ‘더 팬’의 첫 방송은 24일 저녁 6시 120분 특별 편성으로 방송된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