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캡틴 마블’ 메인 예고편 공개 ‘MCU 최강 히어로 온다’

기사승인 2018-12-04 16:32:11
- + 인쇄

영화 ‘캡틴 마블’ 메인 예고편 공개 ‘MCU 최강 히어로 온다’

영화 ‘캡틴 마블’(감독 애너 보든·라이언 플렉)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마블스튜디오 측은 4일 ‘캡틴 마블’의 공식 예고편을 선보였다.

이 영상을 통해 마블스튜디오의 기대작 ‘캡틴 마블’의 스케일과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지구에서 기억을 잃고 외계종족 크리의 일원이 된 마블은 예고편에서 점차 지구에서 기억을 찾아가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내 과거 속 모든 것의 실마리가 있다”는 캡틴 마블의 대사는 영화를 통해 밝혀질 캡틴 마블의 비밀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긴 생명력과 강한 힘을 가진 초월적인 존재라는 설명은 캡틴 마블의 알려지지 않은 초능력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난 당신들 전쟁에 끼지 않을 거야. 끝내버릴 거지"라는 다짐과 함께 폭주하는 모습에서 마블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다. 

‘캡틴 마블’은 공군 파일럿 캐롤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상 첫 여성 히어로 단독 영화이자, ‘어벤저스4’와 긴밀한 연결고리가 있는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2019년 3월 초 개봉 예정.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