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대만서 경미한 교통사고 “부상 없어”

방탄소년단, 대만서 경미한 교통사고 “부상 없어”

기사승인 2018-12-10 13:28:41
- + 인쇄

방탄소년단, 대만서 경미한 교통사고 “부상 없어”그룹 방탄소년단이 대만에서 경미한 교통사고를 당했으나 멤버들 모두 부상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9일(현지시간) 차이나타임스와 이티투데이 등 대만 매체에 따르면 이날 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탄 차량 사이에 접촉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당시 멤버들은 대만 타오위안 국제 야구장에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공연을 마친 뒤 숙소로 가던 중이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대만에서 공연을 마치고 숙소로 가던 중 아티스트 차량 간 경미한 접촉사고가 있었다”며 “멤버 모두 부상 없이 안전하게 숙소에 도착했으며 향후 일정에는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대만 공연을 마친 뒤 국내로 돌아와 시상식과 연말 행사 일정을 소화한다. 오는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14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리는 ‘2018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 25일 서울 경인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BS ‘2018 가요대전’ 등에 출연할 계획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