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 소식] 마운티아, 다운재킷 초특가 프로모션 실시 外

기사승인 2018-12-15 06:00:00
- + 인쇄

◎마운티아, 다운재킷 초특가 프로모션…롱패딩·숏푸퍼패딩이 9만9000원=동진레저의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는 본격적인 한파를 앞두고 인기 다운재킷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전국 마운티아 매장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제품은 국민 아우터로 자리잡은 롱패딩과 레트로 열풍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는 푸퍼 스타일의 숏패딩 2종으로, 두 제품 모두 9만9000원의 할인가에 판매한다. 

벤치다운 형태의 롱패딩인 ‘스컬다운재킷’은 모든 연령층이 착용 가능한 기본형 스타일로 어떤 스타일에나 캐주얼하게 매치하기 좋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스트링이 적용돼 코디에 따라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방수와 투습 기능이 탁월한 2 레이어 원단으로 눈과 비가 잦은 겨울 날씨에도 제격이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다.

‘아타르다운재킷’은 풍성한 볼륨감과 짧은 기장이 특징인 푸퍼 스타일의 헤비다운재킷이다. 내구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해 일상에서 편하게 입기 좋은 실용적인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다크 블루, 다크 와인 세 가지로 구성됐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 추위 속 롱패딩과 숏패딩 사이에서 아직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두 가지 스타일의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번 초특가 행사를 마련했다”며 “연말을 맞아 각종 모임 및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알뜰한 가격에 실속만점 겨울 아웃도어룩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블랙야크 힐크릭, 레드 크리스마스 룩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 공개=블랙야크의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레드 컬러로 여심을 공략할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을 최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홀리데이 룩에서 빠질 수 없는 레드 컬러를 적용해 모노톤 위주의 겨울 패션에 화사함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다운점퍼부터 다양한 소재와 패턴의 니트로 구성돼 센스있는 데일리 룩은 물론 특별한 연말모임까지 아우르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허리 라인을 덮는 숏 기장의 ‘카나비 니트 다운점퍼’는 니트 소재와 다운을 믹스한 하이브리드 스타일 아우터로 화사한 레드 컬러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화보 속 한예슬처럼 화이트 팬츠에 레드 포인트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하면 발랄하면서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시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무드 패턴에 포인트 컬러를 적용한 실용적인 디자인의 니트도 선보였다. ‘쟈가드 포인트 니트’는 심플한 삼각 패턴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모티브를 쟈가드 무늬로 표현해 여성스럽고 귀여운 스타일을 강조했다. 화이트 바탕에 레드, 네이비 패턴 포인트와 블랙 바탕에 화이트, 블루 패턴 포인트 2가지로 구성됐다.

‘카라 스트라이프 니트’는 부드러운 울 소재에 화사한 컬러 조합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카라 형태의 넥 라인으로 보온성을 높임과 동시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했고, 배색 스트라이프에는 앙고라 느낌의 나일론 믹스 원단을 사용해 포근함을 주면서 털빠짐 현상을 방지했다. 화이트 팬츠 혹은 청바지와 매치한 캐주얼 룩부터 스커트와 매치한 페미닌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 핑크 두 가지다.

[패션산업 소식] 마운티아, 다운재킷 초특가 프로모션 실시 外◎아가방앤컴퍼니, 유아동복 ‘에뜨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동 브랜드 에뜨와(ETTOI)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빅 이벤트(CHRISTMAS BIG EVENT)’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빅 이벤트(CHRISTMAS BIG EVENT)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녀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매장에서 정상가로 아우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크리스마스 수면양말을 증정하고 일부 겨울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사은품 증정 기간은 이달 1일부터 25일까지다.

이번 시즌 아우터 중 남아용 ‘루카다운JP’와 여아용 ‘에리카다운JP’은 리얼 라쿤 퍼(FUR) 트리밍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과 실용성을 더해 겨울철 데일리 룩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연말 파티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에뜨와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뜻깊은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과 사은품 증정을 기획했다. 에뜨와의 아이템으로 평소 고마운 가족,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연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