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금잔디, 이상형으로 이서진 언급에 김광규 '발끈'

'불타는 청춘' 금잔디, 이상형으로 이서진 언급에 김광규 '발끈'

기사승인 2018-12-19 11:02:45
- + 인쇄

'불타는 청춘' 금잔디, 이상형으로 이서진 언급에 김광규 '발끈'트로트가수 금잔디가 이상형으로 배우 이서진을 꼽았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금잔디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나보다 뭔가 하나는 똑부러지게 잘 하는 사람"이라고 정의하며 "나이는 상관없다. 노래, 음식, 연기든 뭐든 자기 분야에서 뭔가 나보다, 내가 할 수 없는 분야를 특출나게 잘하는 사람"이라고 꼽았다.

덧붙여 금잔디는 "그래서 제가 이서진을 정말 좋아했던 이유가"라고 운을 뗐으나, 함께한 김광규가 "이서진이 뭘 잘하는데?"라고 예민하게 굴었다. 이에 금잔디가 "정말 똑똑한 것 같다"고 답하자 구본승은 김광규에게 "이서진 얘기만 나오면 왜 질투를 느끼냐? 형 라이벌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결국 김광규는 "(이)서진이한테 한 번 얘기해본다"고 말했으나 금잔디가 "한 번만 얼굴 보고 싶다"고 반색하자  김광규는 "나로는 만족이 안 되는구나?" 맞받아쳐 폭소를 자아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