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구 단신] 에이스침대·체리쉬·다이치·이딸라·아가방앤컴퍼니

기사승인 2019-02-15 06:00:00
- + 인쇄

◎에이스침대, 봄맞이 ’브랜드 위크 페스티벌’ 실시=에이스침대가 봄을 맞아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ACE BED BRAND WEEK FESTIVAL’을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과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에이스침대의 고급형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와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운영되는 ‘로얄 에이스 고객 체험존’에서는 고객들이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학기 침대 존과 혼수 침대 존 등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된 체험존도 마련됐다.

‘로얄 에이스’는 수면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에이스가 직접 개발해 세계 15개국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한 고급형 매트리스다. 에이스침대의 주력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로,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관심이 있으나 선뜻 구매를 결정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스침대는 브랜드 위크 페스티벌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80만원 이상 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SESA 차렵 이불 세트, 530만원 이상 구매 시 50만원 상당의 소프라움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브랜드 위크 페스티벌은 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A관 6층 이벤트홀에서 일주일간 진행된다.

◎체리쉬, 스카이캐슬 가구 할인 이벤트 ‘앵콜’ 진행=체리쉬가 전국 매장에서 지난 10일까지 진행했던 ‘스카이캐슬 가구 할인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추가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체리쉬는 최근 인기리에 막을 내린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선보였던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한 할인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앵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앵콜 이벤트 역시 이전과 마찬가지로 ‘진진희, 우양우’ 부부의 안방에 배치된 모션베드와 ‘매치스 침대 다크 그레이’, 거실에 놓인 ‘브루노 소파 다크 그레이’, ‘노승혜, 차민혁’ 부부의 주방에 있는 ‘세라토 확장형 식탁 다크 그레이’, 서재에 있는 ‘네스트인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퍼플’ 등의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체리쉬는 이번 앵콜 이벤트를 기념해 학생 가구로 인기가 높은 포켓 인공지능 모션베드 SS침대 세트, 웰레스트 인공지능 모션베드 Q/K 침대 세트를 50조 한정으로 35% 할인 판매한다. 

체리쉬 관계자는 “드라마가 인기 있었던 만큼 이번 이벤트도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한 번 더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드라마 속 상위 0.1%의 가구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이치, ‘소비자 선호도 1위’ 및 ‘글로벌 수상’ 기념 고객 감사제 마련=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국내외 다양한 어워즈 수상을 기념하고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이치는 KBS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안전도 테스트 종합 1위로 선정된 바 있으며,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제품안전관리 국무총리상 등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2853명의 육아맘 및 예비맘을 대상으로 조사한 2018 영유아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카시트 부문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다이치는 이처럼 국내외 권위 있는 상을 잇달아 받은 것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제를 연다. 행사는 이달 28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을 이용해서 다이치의 주력 제품인 V자 확장형 카시트 ‘브이가드 토틀러’ 및 ‘브이가드 주니어’를 구입할 경우 최대 33%까지 인하된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5만원 상당의 선바이저 제품도 전원 무료로 증정한다.

‘브이가드’는 한 번의 구입만으로 12세까지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한 확장형 카시트로, 유아기부터 아동기까지 인체 성장에 최적화된 ‘브이(V)자 확장 시스템‘을 적용했다.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장거리 이동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자외선과 외부 위험 물질 차단을 돕는 선바이저 및 컵홀더 등을 장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점도 눈길을 끈다.

제품은 다이치 공식 쇼핑몰, GS샵/롯데아이몰/스토어팜 등 온라인 종합 쇼핑몰뿐만 아니라 전국 프리미엄 매장,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등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이딸라, 봄을 닮은 새로운 컬러 ‘떼에마 파우더’ 출시=핀란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새 봄을 맞아 클래식 디자인 테이블웨어 떼에마 컬렉션에서 새로운 컬러 ‘떼에마 파우더(Teema Powder)’를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이딸라의 ‘떼에마(Teema)’는 1952년 가이 프랑크(Kaj Franck)가 디자인하여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테이블웨어다. 이번 떼에마 파우더는 “컬러만이 유일한 장식”이라는 가이 프랑크의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내 봄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핑크빛 컬러를 적용했다.

신제품 떼에마 파우더는 일상에서 실용적인 머그, 볼, 접시, 깊은 접시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딸라만의 뛰어난 세라믹 컬러 글레이징 기법이 적용된 따뜻한 느낌의 파우더 컬러가 떼에마의 간결한 디자인과 만나 감각적인 노르딕 테이블을 완성하도록 돕는다. 

떼에마 파우더는 같은 테이블웨어 떼에마 라인의 화이트 컬러와 섞어서 쓰거나 이딸라의 글라스웨어 라인 가르티오, 가스테헬미 등 다른 소재와 함께 차렸을 때 더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이딸라 관계자는 “이딸라의 베스트셀러이자 핀란드의 대표적인 클래식 디자인 떼에마 컬렉션이 봄을 맞아 파우더 컬러를 입었다. 산뜻한 떼에마 파우더 컬러 테이블웨어로 봄맞이 식탁을 화사하게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생활·가구 단신] 에이스침대·체리쉬·다이치·이딸라·아가방앤컴퍼니◎아가방앤컴퍼니 ‘퓨토 첫니치약, 퓨토 양치컵 세트’ 출시=아가방앤컴퍼니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는 구강 케어 라인으로 영역을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새 학기 입학시기를 맞아 어린이집, 유치원 등 외부에서도 간편하고 청결한 구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퓨토 첫니치약’과 ‘퓨토 양치컵 세트’를 출시했다.

퓨토 첫니치약은 튜브타입의 2개입으로 구성된다. 회사 측은 “제품의 핵심 성분인 레몬오일은 구취제거와 충치, 치주염 등 구강 내 유해균을 억제시켜 준다. 또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인 알란토인이 잇몸 질환과 염증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 인증을 완료한 천연성분의 함유와 살균제 성분인 CMIT와 MIT을 비롯한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 유해 성분 10가지를 배제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옐로우와 화이트 색상의 양치컵 세트 2종은 3세 이상 8세 미만을 위한 유아용 칫솔과 양치컵으로 구성됐다. 이 중 칫솔은 연령별 구강구조에 맞춤 설계돼 시기별 균형 잡힌 칫솔질이 가능하고 이중 슬림모와 작은 헤드를 사용해 아이의 치아 손상을 최소화한다. 이 제품은 친환경 옥수수 소재로 100% 미생물 분해가 가능하다.

아가방앤컴퍼니 용품사업부문 윤해련 팀장은 “제품 개발단계부터 아이의 구강구조와 천연유래 성분을 강조해 기획했다”며 “성분의 안전성과 기능성을 입증한 이번 출시 제품이 새 학기 어린이집 입학을 앞두고 있는 부모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