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그랜드 힐튼, 켄싱턴 제주

기사승인 2019-02-15 19:10:46
- + 인쇄

[호텔 단신]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그랜드 힐튼, 켄싱턴 제주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애란 개인 전시회=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이 민화 작가 이애란의 전시회를 오는 28일까지 연다. 호텔 로비 및 1층에서 진행되는 전시회에서 이애란 작가의 작품 26점을 만나볼 수 있다. 이애란 작가는 조선시대 후기 서민층에서 유행한 민화를 특유의 섬세하고 낙천적인 스타일로 선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종로미술협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또한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구가의 서’ 등에서 다양한 민화 병풍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전시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관람할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 할인 실시=그랜드 힐튼 서울이 졸업, 입학 등 행사가 많은 2~3월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소셜커머스 기업 ‘티몬’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며, 구매한 날부터 내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티몬 상품 문의 란에 기대평 또는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 '스파티' SNS 동영상 이벤트=켄싱턴 제주 호텔이 여름과 겨울이 공존하는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스파티'를 선보인다. 특히, 스파티를 즐기는 동영상을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카메라 와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클럽 하우스에서 하우스 DJ Zero의 EDM 디제잉, 린나스 듀오의 로맨틱 팝페라 공연, 우싸이드&제이디의 힙합.RnB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 한라산과 제주 중문 바다가 보이는 이글루 바에서 한겨울에도 따듯하게 태닝을 즐기며 이색적인 겨울 휴가를 경험할 수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