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제주신라호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 사이판

기사승인 2019-02-15 19:33:58
- + 인쇄

[호텔 단신] 제주신라호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 사이판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어린이 고객 50% 할인=제주신라호텔이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어린이 저녁식사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달 31일까지 진행하며, 37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 고객이면 누구나 정상 요금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영유아를 위한 맞춤형 이유식 서비스부터 내 손으로 만들어 먹는 아이스크림까지 연령대별로 구성을 차별화 했다. 식재료를 골라 셰프에게 건네면 우리 아이 입맛에 맞춘 맞춤형 이유식이 제공될 뿐 아니라 직접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 아이스크림 코너’도 준비된다. 제주도 자연산 광어, 제주산 돼지를 활용한 탕수육 등 어른들을 위한 음식도 맛볼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베리어썸 패키지 선봬=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딸기 농장 체험 등의 혜택이 포함된 ‘베리어썸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호텔 6개 지점(여의도, 평창, 설악, 제주,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과 리조트 10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경주, 충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서귀포, 제주한림, 글로리콘도 해운대, 한국콘도 제주중문)에서 진행된다. 주 혜택으로는 객실(1박)과 딸기 음료(2잔)이 포함돼 있다. 이 밖에도 지점별 △미니 딸기 뷔페, △딸기 애프터눈 티세트, △딸기 생크림 케이크, △딸기 구름 라떼, △딸기 스무디, △딸기 농장 체험, △딸기 잼 만들기 등으로 구성됐다.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 호텔앤리조트에 문의.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타임세일 프로모션=켄싱턴호텔 사이판과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 (이하 PIC 사이판) 에서 3월 투숙객을 대상으로 타임세일 할인을 진행 한다. 최대 $40 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번 세일은, 가격 할인은 물론 선착순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1박당 $40 할인과 함께 선착순으로 주니어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PIC 사이판은 1박당 $30 할인, 선착순 객실 업그레이드 특전, 3박 이상 예약 고객에게 공항 무료 픽업/샌딩 혜택을 선보인다. 예약기간은 오는 24일 까지며, 투숙기간은 3월 1일부터 3월 31일 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 사이판 홈페이지를 참고.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