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더케이손보 에듀카, 자동차보험 재가입률 91% 外 푸르덴셜생명

기사승인 2019-02-20 01:00:00
- + 인쇄

더케이손해보험은 올해 1월말 기준으로 자동차보험 재가입률이 91.0%라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9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외국계보험 산업 부문에 선정됐다.

더케이손보 에듀카, 자동차보험 재가입률 91%

더케이손해보험은 올해 1월말 기준으로 자동차보험 재가입률이 91.0%라고 밝혔다.

재가입률이란 보험기간 1년이 지나 만기가 됐을 때 계약자가 보험사를 바꾸지 않고 기존 보험사에 다시 가입하는 비율을 말한다.

즉 재가입률이 91.0%를 기록했다는 것은 자동차보험 고객 10명 중 약 9명이 다른 회사로 갈아타지 않고 더케이손보에 다시 가입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케이손보 관계자는 재가입률이 높은 이유에 대해 “주요고객층인 교직원들의 신뢰를 잃지 않기 위해 진행했던 교육계 공헌활동이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작지만 강한 중소형 보험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금융 이모저모] 더케이손보 에듀카, 자동차보험 재가입률 91% 外 푸르덴셜생명푸르덴셜생명,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푸르덴셜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19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 외국계보험 산업 부문에 선정됐다.

푸르덴셜생명은 평가 항목 중 재무건전성, 경영자산 활용도, 인재 육성 투자 및 교육, 고객만족경영활동, 사회공헌, 환경친화적 경영, 믿을만한 기업, 선호 기업 등 8개 항목에서 최고점을 기록해 외국계보험 산업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푸르덴셜생명 커티스 장 사장은 “푸르덴셜생명은 앞으로도 우수한 라이프 플래너를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보장을 전달하고 안정적인 자산운용을 통해 약속한 보험금이 지급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아까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