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혁, 결혼 소감 담은 자필편지 “예비신부, 바른 길로 이끌어주는 사람”

김상혁, 결혼 소감 담은 자필편지 “예비신부, 바른 길로 이끌어주는 사람”

기사승인 2019-02-22 15:37:38
- + 인쇄

김상혁, 결혼 소감 담은 자필편지 “예비신부, 바른 길로 이끌어주는 사람”새 신랑이 되는 그룹 클릭비 출신 방송인 김상혁이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 후에는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김상혁은 22일 SNS를 통해 공개한 자필편지에서 “어떻게 인사를 드려야 할지 고민 끝에 펜을 잡았다”면서 “부족한 나를 항상 바른 길로 이끌어주고 성숙하게 만들어주는, 또 그런 원동력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돼 평생을 함께하려 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 “결혼 후에는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저와 제 예비 신부가 잘 살 수 있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는 당부를 덧붙였다. 자필 편지를 올리면서 “손 글씨 편지 하지 말랬지만…여러분, 저 결혼해유”라는 장난스러운 글도 남겼다.

소속사 코엔스타즈에 따르면 김상혁은 오는 4월 7일 서울 모처에서 네 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비연예인인 신부를 배려해 예식은 비공개로 치른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