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재우 “어떻게 진짜 아빠 되는지 알 것 같아”

개그맨 김재우 “어떻게 진짜 아빠 되는지 알 것 같아”

기사승인 2019-04-03 17:17:09
- + 인쇄

개그맨 김재우 “어떻게 진짜 아빠 되는지 알 것 같아”개그맨 김재우가 “지난 5개월은 온전히 가족에게만 집중할 수 있었던 시간”이라며 심정을 털어놨다.

김재우는 3일 자신의 SNS에 근황 사진을 올리며 이같이 밝혔다. “5개월만에 올리는 글”이라고 서두를 연 그는 “그동안 내겐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 분에 넘치게 행복했던 순간도, 누구에게도 두 번 다시 말하고 싶지 않을 만큼 슬픈 일도…”라고 적었다.

이어 “내게 그간 5개월은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온전히 가족에게만 집중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배우자의 사랑으로 극복하지 못할 일은 없다는 걸 배웠고, 여전히 많이 부족하지만 진짜 아빠가 어떻게 되는 건지도 이제 조금은 알 것 같다”고 털어놨다.

끝으로 김재우는 “아내와 저는 서로를 의지하며 아주 잘 지내고 있다”고 알리며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재우는 2013년 3월 두 살 연하 은행원 조유리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SNS를 통해 아내와의 일상을 공개하며 재치 있는 사진과 글로 호응을 얻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