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의 소소한 일상이 불러오는 긍정적인 힘!

기사승인 2019-04-24 08:18:01
- + 인쇄

방탄소년단 정국의 소소한 일상이 불러오는 긍정적인 힘!방탄소년단 정국이 쓰는 상품들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며 구매까지 이어져 품절 대란 현상을 일으키는 보이지 않은 영향력 하나가 엄청난 힘으로 작용한다는 것을 매번 증명했다.

특히 지난 8일 ‘울산 MBC 뉴스’ 중 ‘BTS 티셔츠 세계가 입는다’ 주제로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그래미 시상식 출국 현장에서 이 옷(터틀넥)을 입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문이 밀려들고 있다“라고 보도하며 창업 청년 공동대표의 인터뷰 중 ”막상 주문을 받아 보니 국내 분들도 많으시고 중국이나 베트남 쪽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대량구매를 많이 해주세요“라고 해 방탄소년단 정국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 소식 이후 울산 중구청장이 지난 17일 창업 청년의 매장을 방문해 공동대표를 격려하며 매장을 둘러 보는 등 지자체의 훈훈한 관심도 전해졌다.

또 지난달 17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등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컴백 전 팬들에게 훈훈한 근황을 알렸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검단산으로 멤버 맏형과 함께 정상에 올라 인증샷을 찍었고 이후 다음 실시간 연예 ‘검단산 정국’으로 1위, ‘정국검단산’으로 4위에 올랐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검단산’이 2위에 오르며 화제와 이슈를 모았다.

이 소식을 접한 한국관광공사는 “높이 657m #검단산이 실검에 올랐던 이유는? 바로 BTS 진과 정국의 등산 인증샷 때문!”이라고 게시하며 검단산의 소개와 함께 아름다운 풍경 사진을 트윗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많은 이들이 찾아올 것으로 기대했다.

이에 방탄소년단 정국의 소소한 일상들이 이슈와 화제를 모으며 지역 단체의 관심을 자아냈고 그 영향력으로 인해 지역경제에도 긍정적인 힘으로 작용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1일 ‘SBS 인기가요’ 음악방송에서 수록곡 ‘디오니소스’로 카리스마있고 박력 넘치는 섹시한 무대와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무대를 보여주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뒤흔든 방탄소년단 정국은 알제리 2위, 싱가포르 7위, 러시아 8위, 브라질 9위, 한국 10위 등 12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