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 압양 子 매덕스에 전재산 상속…가짜뉴스?

안젤리나 졸리, 압양 子 매덕스에 전재산 상속…가짜뉴스?

기사승인 2019-04-30 06:13:23
- + 인쇄

안젤리나 졸리, 압양 子 매덕스에 전재산 상속…가짜뉴스?안젤리나 졸리가 전 재산인 1억 1600만 달러(약 1340억원)를 캄보디아에서 입양한 아들 매덕스에게 상속하기로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미국 연예 매체 레이더 온라인은 최근 이같은 내용을 보도하며 “졸리는 에티오피아, 베트남에서 입양한 자녀와 친 자녀들에게는 1달러도 남기지 않고 오직 캄보디아에서 입양한 아들 매덕스에게만 전재산을 상속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졸리는 브래드 피트와의 이혼 과정에서 자신의 곁에서 잘 지켜 준 매덕스를 신임,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신문은 보도했다. 

현지 언론들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졸리의 결정에 매우 격노하고 있다고.

하지만 또 다른 연예 매체 가십 칸 등은 레이더 온라인의 보도가 가짜 뉴스라고 전해 졸리의 상속 여부는 당분간 네티즌의 입방아에 오를 예정이다.

한편 졸리의 재산을 모두 물려 받는 매덕스는 올 가을부터 대학에 진학한다. 한국 유학설도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다.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