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 선택 시도 조수현 "걱정 끼쳐 죄송..현재 회복중"

극단적 선택 시도 조수현 "걱정 끼쳐 죄송..현재 회복중"

기사승인 2019-05-11 06:05:17
- + 인쇄

극단적 선택 시도 조수현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해 걱정을 샀던 배우 조수현(본명 조은숙)이 현재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지난 10일 한 매체에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지금 몸을 회복 중에 있다. 추후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앞서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9일 오후 11시24분 서울 논현동 한 빌라에서 수면제를 먹고 쓰러져 있는 조수현을 발견해 병원으로 이송했다.

경찰에 따르면 조수현의 여동생은 지난 9일 오후 11시23분 자살 암시 문자를 받고 경찰과 119에 신고했다. 1분 후 조수현의 집에 도착한 경찰과 119구조대는 소파에 쓰러져 있는 조수현을 발견하고 병원으로 이송했다.

경찰 관계자는 "수면제의 일종인 스틸록스 성분의 약통이 소파 옆에서 발견됐다"며 "50정짜리 약통에 30정 정도만 남아 있어 20정 정도 복용한 것으로 추정하고 병원으로 이송했다"고 밝혔다.

미스유니버시티 3위, 미스춘향 정 출신인 조수현은 SBS '한밤의 TV연예' 리포터로 활동했다. KBS 아침드라마 '장화홍련', OCN 드라마 '야차' 등에 출연했다.

장재민 기자 doncici@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