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출신 강성훈, 비투비 외모 비하… "요즘 아이돌 못생겼다"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 비투비 외모 비하… "요즘 아이돌 못생겼다"

기사승인 2019-05-13 08:39:34
- + 인쇄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 비투비 외모 비하…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이 후배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외모를 비하해 또다시 논란을 빚었다.

지난 1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성훈 망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강성훈은 "키가 좀 컸으면 좋겠다. 키 크는 수술은 왜 안 나오지? 8cm 늘려야 되는데. 8cm만 크면 자신 있다"고 말하는 한편, 후배 아이돌의 외모를 논하기 시작했다.

강성훈은 "요즘 아이돌 못생긴 거 같다. 샵에서 보면 진짜 피부도 더럽고 못생겼다"며 "누구라고 특정 지을 수는 없다. 동방신기 이후로 잘생긴 아이돌이 하나도 없다"고 말했다. 이에 한 팬이 "저번에 봤던 비투비는 어떠냐"고 묻자 강성훈은 강성훈은 "내가 걔네(가 맞다)라고 어떻게 말을 하겠냐"고 답했다. 

이어 "난 제작하면 얼굴 보고 뽑을 거다. 연예인이 좀 괜찮게 생겨야 되는 거 아니냐"라며 "피부도 좋고, 아우라도 나야 하는 거 아니냐"라고 비투비를 염두에 둔 듯한 말을 했다.

해당 영상을 게재한 네티즌은 "10분 영상 중 10분의 1 잘라옴"이라고 덧붙여 추가 영상이 더 있음을 언급했다. 영상을 접한 이들은 "남의 외모를 지적하는 태도가 무례하기 그지없다"고 지적했다.

강성훈은 지난해 9월 대만 개최 예정이었던 단독 팬미팅과 관련, 사기 혐의 등으로 구설수에 올랐다. 이후 젝스키스 콘서트에도 불참했으며 지난해 12월 YG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해지, 젝스키스에서 탈퇴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