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일권 "실수한 김동현, 이게 예능 같나?" 도발

안일권 "실수한 김동현, 이게 예능 같나?" 도발

기사승인 2019-05-14 07:03:40
- + 인쇄

안일권 개그맨 안일권이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을 도발했다.

안일권은 12일 유튜브 채널 ‘일권아 놀자’에 '건방진 UFC 김동현 선수 이 영상 꼭 보시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안일권은 “매미킴 김동현 선수, 정형돈 선배가 그렇게 위험 신호를 보냈음에도 나를 많이 비꼬더라”며 “한 쪽 눈 감고도 피한다고 하는데 실수하신 것 같다. 요즘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예능감을 뽐내면서 지금 너무 잘 하고 계신 것 알고 있다. 그렇다고 이것까지 예능 같나”라고 진지하게 말했다.

그는 “연예인 TOP 7에 내 이름 거론도 안했더라. 그러면서 케이지나 링이 아닌 흙밭을 얘기하던데 흙밭 싸움을 아냐”면서 “운동장에서 조용히 부를 것인지 링으로 부를지 고민이 된다”라며 말을 이었다.

그러면서 “실수한 김동현에게 한 마디 하겠다. 동현 씨, 동현아. 운명에 맡기자. 예능한다고 해서 모든 게 다 예능은 아니야. 다큐일 때도 있어”라고 강조했다.

앞서 김동현은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매미킴TV를 통해 연예인 싸움 순위에 대해 언급했다. 해당 영상에 등장한 정형돈은 “지금 안일권이 1위다. 걔 복싱한다. 주먹을 본 사람이 없다. 그런데 쓰러진 사람만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동현은 "내가 한쪽 눈 감고 해도 이긴다. 아마 이 영상을 보고도 못 본 척 할 것"이라며 코웃음쳤다.

장재민 기자 doncici@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