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탁재훈, 제주 호화 저택.. "계약금 단 500만원"

'미우새' 탁재훈, 제주 호화 저택.. "계약금 단 500만원"

기사승인 2019-05-20 07:24:50
- + 인쇄

'미우새' 탁재훈, 제주 호화 저택.. 가수 탁재훈의 제주도 호화 저택이 공개돼 화제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근 제주도에서 새로운 삶을 살고 있는 탁재훈을 찾아간 이상민과 김수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적한 자연 속에 위치한 탁재훈의 집이 공개됐다. 호화스러운 방 구조와 인테리어에 이상민과 김수미는 감탄했다.

탁재훈은 과거 논란을 언급하며 "아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했다"며 "그 때 전 재산이 500만 원 뿐이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우연히 쿨의 재훈이가 제주도에 산다는 걸 알게 되서 같이 밥을 먹게 됐다. 그 때 지금 살고 있는 이 집을 지어주신 사장님을 우연히 만났다. 그 당시 이 집이 모델 하우스였는데 집이 너무 예뻐서 '여기 살고 싶다'고 했더니 '그럼 계약 하라'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사장의 계속되는 권유에 결국 탁재훈은 전 재산이 500만원임을 고백했으나 사장은 500만원으로 계약하자고 선뜻 제안했다.

탁재훈은 "그렇게 계약을 하고 3년 반이 흘렀는데 한 번도 잔금 달라는 얘기를 안 하시더라. 나중에 알았는데 은행 이자를 사장님이 혼자 내고 계셨다"고 밝혔다. 그러자 김수미는 "보통 인연이 아니다. 그 분도 옛날에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았고, 그걸 너한테 갚는 것"이라고 말했다.

장재민 기자 doncici@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