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부산 팬미팅 MD 판매 시작…빅히트샵 접속 폭주

기사승인 2019-05-27 13:26:49
- + 인쇄

방탄소년단 부산 팬미팅 MD 판매 시작…빅히트샵 접속 폭주빅히트샵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부산 팬미팅을 기념한 상품(MUSTER MD) 판매를 시작하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빅히트샵은 27일 오전 11시부터 ‘BTS 5TH 머스터 매직샵’(BTS 5TH MUSTER MAGIC SHOP)’ 부산 팬미팅 공식 상품을 판매한다. 방탄소년단의 이름이 새겨진 무드등, 컵, 도장 등 생활용품과 멤버들의 얼굴이 담긴 미니 키링, 팝업카드, 지지대, 스티커 등이 마련됐다. 판매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구매를 원하는 팬들은 빅히트샵에서 사전 온라인 구매 후 공연 현장에서 상품을 수령해야 한다. 상품 수령시 주문확인 MMS, 본인확인 신분증, 주문내역서 등이 필요하다. 티셔츠와 타월을 제외한 다른 상품은 현장 구매가 불가능하다.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많은 팬들이 빅히트샵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빅히트샵’이 올라 방탄소년단의 뜨거운 인기를 짐작하게 만든다. 

방탄소년단은 다음달 15~16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다섯 번째 글로벌 팬미팅을 연다. 같은달 22~23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