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 슛돌이 이강인’ 다시 보니…7살 신동, 박지성과 동반 CF도

‘날아라 슛돌이 이강인’ 다시 보니…7살 신동, 박지성과 동반 CF도

기사승인 2019-06-12 07:03:29
- + 인쇄

2019 U-20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팀이 결승에 진출한 가운데, 국가대표팀 에이스 이강인이 출연했던 ‘날아라 슛돌이3’이 화제다.

2001년생인 이강인은 2007년 방송된 KBS N 스포츠 ‘날아라 슛돌이3’에 출연하며 처음 얼굴을 알렸다. 당시 이강인은 7살이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운영 능력으로 축구 천재다운 활약을 보였다.

특히 그는 박지성과 한·일 월드컵 포르투갈전 골 세레머니를 재현한 광고에 동반 출연해 눈길을 산 바 있다. 이후 인천 유나이티드 유소년팀에 입단한 이강인은 유스팀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TV 방송에 수차례 출연하는 등 주목을 받았다.

‘날아라 슛돌이 이강인’ 다시 보니…7살 신동, 박지성과 동반 CF도

‘날아라 슛돌이’는 축구 신동들을 소개했던 프로그램으로 총 6기까지 방송되었고, 이강인은 당시 출연했던 또래들 중 가장 뛰어난 선수로 꼽히기도 했다.

한편 KBS N 스포츠는 U-20 월드컵 특집으로 ‘날아라 슛돌이3’를 10일 월요일 10시부터 매일 2편씩(1회~30회) 연속으로 편성 중에 있다.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