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큰동해시장, 제1회 고객회원 감사축제 성료

입력 2019-06-16 12:05:54
- + 인쇄

 포항 큰동해시장, 제1회 고객회원 감사축제 성료

경북 포항 큰동해시장은 지난 15일 제1회 고객회원 감사축제를 개최했다.

큰동해시장은 지난 1월 지역 최초로 고객회원제를 도입했다.

현재까지 가입된 고객회원은 2500여명에 달한다.

이날 축제는 밸리댄스, 퓨전국악 공연을 비롯 포항 출신 미스트롯 출연가수 한담희, 개그우먼 출신 미스트롯 Top5 김나희의 공연이 이어지며 호응을 얻었다.

또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포항·울릉사무소와 전통시장 활성화 업무협약식도 열려 축제의 의미를 더했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고객회원들이 참여한 '팔씨름대회'.

'철의 도시 포항의 강철팔뚝을 찾아라'란 슬로건 아래 치열한 예선과 본선을 거쳐 강철팔뚝, 스텐팔뚝, 메탈팔뚝을 선정·시상했다.

특화 먹거리가 부족하다는 취약점을 개선하기 위한 '큰동해시장 대표음식 선발전'도 열려 관심을 모았다.

현장 고객평가, 전문가 평가를 통해 입상한 점포는 향후 큰동해시장 대표 음식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이 외에도 통큰 경매, 키즈댄스 경연 등 고객참여 행사와 메탈액자 체험, 포토존 운영, 페이스페인팅, 큰동해시장 캐릭터 풍선 제공 등 부대행사도 알차게 펼쳐져 호평을 받았다.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한 경품추첨을 통해 순금으로 제작된 '황금고객카드'를 비롯 250여명이 푸짐한 선물을 받았다.

김병석 상인회장은 "수 많은 고객회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면서 "앞으로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풍족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포항=성민규 기자 smg511@hanmail.net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