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말논란' 키움 송성문 "후회하고 반성" 사과

'막말논란' 키움 송성문 "후회하고 반성" 사과

기사승인 2019-10-24 06:39:16
- + 인쇄

'막말논란' 키움 송성문 키움 송성문(23)이 더그아웃에서 상대 선수를 조롱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퍼져 빈축을 산 가운데 공식 사과했다.

송성문은 23일 잠실에서 열린 두산과의 한국시리즈(KS) 2차전에 앞서 "전날(22일) 행동에 대해 정말 죄송하다. 많이 반성했다"며 "KBO 리그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는 취재진 앞에서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논란이 생겨 많이 후회하고 반성한다"고 밝혔다.

송성문과 키움 주장 김상수는 구단을 통해 "23일 경기 전에 선수단을 찾아 직접 사과의 뜻을 전하고 싶다"는 밝혔다. 다만 두산 구단은 "한국시리즈 경기가 한창이다. 지금은 때가 아니다"는 의사를 전했다.

키움 김상수는 선수단을 대표해 "먼저 두산 선수들에게 죄송하다. 많은 팬들과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되 죄송하다"며 "(포스트시즌에서) 으쌰으쌰하는 분위기를 만들자고 했던 내 잘못인 것 같다. 내가 선수들에게 그 전에 미리 이야기를 하고, 단속을 해야했는데 그렇지 못했다"고 사과했다.

장재민 기자 doncici@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