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1년 사귄 남성과 7일 결혼

기사승인 2019-12-03 09:11:01
- + 인쇄

전혜빈, 1년 사귄 남성과 7일 결혼배우 전혜빈이 오는 7일 1년간 교제한 남성과 결혼한다고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가 3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했다. 남편은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두 사람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일가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한다.

전혜빈은 소속사를 통해 “예비신랑은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으로,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돼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전혜빈 씨에게 깊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인생 2막을 열게 된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전혜빈은 2002년 그룹 러브(Luv)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 같은 해 방영한 시트콤 ‘논스톱3’를 통해 연기에 도전했다.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마녀유희’, ‘직장의 신’, ‘또 오해영’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방영 중인 TV조선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에서 주인공 황수경을 연기하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