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공유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전화한 적 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공유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전화한 적 있다”

기사승인 2019-12-12 08:18:43
- + 인쇄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공유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전화한 적 있다”공유가 헤어진 여자친구와 이별 후를 떠올렸다.

11일 방송된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는 이동욱, 공유와 장도연의 2대 1 소개팅 상황극이 펼쳐졌다.

이날 공유는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자?’라고 메시지를 보낸 적이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에 장도연은 “한 번 더 연락을 한 적도 있나”라고 물었다.

그러자 공유는 “구질구질하게 다음 날? ‘사실 내가 어제 술이 좀 취해서 그랬어’라고 보내는 걸 말하는 건가. 그런 적도 있다”고 재차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지금 감사한 건 그 연락을 안 받아준 것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여성의 어떤 모습에 매력을 느끼나라는 질문에는 “적극적인 여성에게도 매력을 느끼는 것 같다. 요즘 시대가 많이 바뀌었고, 청혼을 꼭 남자가 해야 하는 법도 없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그러나 결혼에 대해서는 “아직 생각이 없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