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모모, 새해 첫 커플 “호감 갖고 만나는 중”

김희철♥모모, 새해 첫 커플 “호감 갖고 만나는 중”

기사승인 2020-01-02 08:22:50
- + 인쇄

김희철♥모모, 새해 첫 커플 “호감 갖고 만나는 중”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과 트와이스 멤버 모모가 열애 중이다.

슈퍼주니어 소속사 레이블SJ는 2일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티엔먼트 또한 같은 내용의 입장을 내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한 연예매체는 "김희철과 모모가 현재 연인 사이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지난해 8월에도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을 제기했지만 당시 양측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고 대응한 바 있다.

5개월 만에 다시 불거진 열애설에 양측 소속사가 인정하면서 두 사람은 2020년 연예계 첫 공개 커플이 됐다.

이하 레이블SJ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Label SJ 입니다.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로 친하게 지내오다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가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