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봉준호 감독님·광고계 여러분 연락주세요 사고 안 칠께요 ㅋㅋㅋ”

김부선 “봉준호 감독님·광고계 여러분 연락주세요 사고 안 칠께요 ㅋㅋㅋ”

기사승인 2020-02-17 18:14:02
- + 인쇄

김부선 “봉준호 감독님·광고계 여러분 연락주세요 사고 안 칠께요 ㅋㅋㅋ”[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배우 김부선씨가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인생 ‘손종학&김부선의 파격적인 콜라보 앨범’이라는 제목의 유튜브 방송을 게재하면서 “화려한 쇼케이스 전격 공개! 화제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감상해 보세요!”라고 공개했다.

김 씨는 “인생 모르는거야 ! 광고계 관계자 여러분 연락주세요 사고 안 칠께요 ㅋㅋㅋ”라고 어필했다.

앞서 김 씨는 지난 15일 “내가 좋아하는 한국영화 베스트3 1 공동경비구역 2 살인의추억 3 친절한 금자씨, 기생충 보고 순위 갈등 중ㅋ”이라며 “봉준호 감독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라고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몇날 며칠 외신기사 영상 찾아보며 내일처럼 소리지르고 웃고울고 ᆢ 며칠 감독님 덕분에 행복합니다”라며 “차기작 도시에서 벌어지는 엽기 공포 영화 김부선은 어떠신지요? 고민해주십시오 사고치지 않을께요 ㅎㅎㅎ”라고 전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