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 “내 기사에 아이랑 같이 있는 사진 쓰는 건…가슴 찢어져”

가희 “내 기사에 아이랑 같이 있는 사진 쓰는 건…가슴 찢어져”

기사승인 2020-03-24 06:38:08
- + 인쇄

가희 “내 기사에 아이랑 같이 있는 사진 쓰는 건…가슴 찢어져”[쿠키뉴스] 김미정 기자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거주 중인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자녀들과 바닷가 나들이 사진을 올렸다가 안전 불감증 논란에 휩싸이자 관련 게시물을 삭제하고 사과했다. 동시에 엄마로서의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가희는 발리 해변에서 자녀들과 함께 있는 SNS를 올린 뒤 비난을 받았다. 일부 네티즌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전 세계인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중에 아이들과 마스크도 없이 해변을 다녀온 것에 대해 지적했다. 비판 댓글이 이어지자 가희는 결국 해당 사진을 삭제했다.
 
이후 가희는 "이 시국에 무슨 바다냐고 애들 핑계 댄다고 말씀하시는 분도 계시고 저를 뭔가 정신머리 없는 사람으로 만드셨더라. 기사를 보고 남편이 피드를 지우라 하여 한숨을 내쉬며 지웠다. 하지만 며칠이 지나고 아무리 생각해도 마음에 남아서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어서 글을 올린다"며 해명의 글을 남겼다.

가희는 "지난날 많은 사랑을 받은 한 사람의 연예인이기도 하지만 지금은 그저 한 사람의 엄마다. 바다에 잠시 나간 것도 그저 부모의 마음이었다"고 설명하며 발리 역시 코로나19의 영향을 받기 시작해 한국으로 귀국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후에도 논란이 계속되자 가희는 "저의 어리석은 글 용서해달라. 저에게 실망하신 분들 죄송하다. 제가 이렇게 어리석고 모자라고 부족하다", "나는 왜 XX 짓을 반복하는가. 정신이 오락가락 한다" 등 글을 남겼다 삭제했다.

이번 일에 대해 일부 매체에서 아이와 함께 있는 사진을 사용하자 가희는 24일 "내 기사에 아이랑 같이 있는 사진을 쓰는건하아. 정말 가슴이 찢어질 것 같다. 미치겠다 정말"이라고 다시 한 번 심경을 토로했다.

skyfa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