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탈모 추정 사진 재조명… “스트레스로 힘들어했다”

송중기, 탈모 추정 사진 재조명… “스트레스로 힘들어했다”

기사승인 2019-07-01 15:08:02
- + 인쇄

송중기, 탈모 추정 사진 재조명… “스트레스로 힘들어했다”

배우 송혜교와 이혼 조정 중인 것으로 알려진 송중기의 탈모 추정 사진이 화제다.

지난달 28일 뉴시스에 따르면 한 연예계 관계자는 "'아스달 연대기' 촬영 당시에도 여러 가지 이야기가 쏟아졌다"며 "송중기가 개인적인 스트레스 탓에 힘들어했고, 탈모도 엄청 심하게 왔다"고 밝혔다.

이어 "스태프들 사이에서 '부부관계에 무슨 일 있는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였다"고 덧붙였다.

해당 보도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송중기의 최근 사진이 재조명받고 있다. 사진에는 살이 많이 빠진 송중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네티즌들은 사진 속 모발이 얇아진 송중기의 모습을 통해 탈모라고 추측하고 있다. 하지만 사진 한 장만으로 알 수 없다는 의견도 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달 27일 송혜교와의 파경 소식을 전했다. 그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광장은 이날 "송중기씨를 대리해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며 “조정기일에서 세부적인 사항을 정리해 이혼을 마무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혼 조정은 정식 재판을 거치지 않고 부부 협의에 따라 결정하는 방식이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