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캐네디언, 여성 건강 영양제 체험단 ‘파이토젠 우먼 3기’ 모집

선정 시 3개월간 파이토젠 정품 및 추가 혜택 제공

기사승인 2020-07-24 14:29:35
- + 인쇄

로얄 캐네디언, 여성 건강 영양제 체험단 ‘파이토젠 우먼 3기’ 모집
[쿠키뉴스] 조남경 기자 = 프리미엄 캐나다 건강식품 브랜드 로얄 캐네디언이 여성건강영양제 파이토젠을 3개월간 직접 체험하고 리뷰하는 ‘파이토젠 우먼’ 프로젝트 3기 멤버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파이토젠 우먼’은 캐나다산 여성 호르몬 밸런서 파이토젠을 3개월간 직접 섭취해보고 매달 간단한 후기를 작성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 공유하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파이토젠 우먼으로 선정되면 최대 3개월까지 총 42만원 상당의 파이토젠 제품이 지원되고 섭취와 변화를 기록할 수 있는 달력과 색연필, 소품 등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파이토젠 우먼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 및 우수 활동자에 대한 추가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8월 16일까지이며, 발표는 8월 24일 선발된 인원에게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자세한 사항은 로얄 캐네디언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또는 파이토젠 우먼 모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성 건강 영양제 파이토젠의 특징은 Linen Extract을 주원료로 하는 여성호르몬 밸런서로 부족한 호르몬은 채워주고 과도한 분비는 감소시켜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다. 100% 식물성 원료로 안심 섭취 가능해 북미에서는 일찍부터 인기를 끌었으며 한국에는 2016년부터 직구 및 수출 등의 형태로 진출해 있다.

로얄 캐네디언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파이토젠 우먼은 모든 여성의 더 건강한 라이프와 매일을 위해 기획된 체험 프로그램으로, 매회 참여자들의 뜨겁고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간단한 후기 작성 만으로 캐나다산 프리미엄 건강 식품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니만큼 많은 여성분들의 적극적인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

angela@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