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라뷰,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 응모 이벤트 실시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추첨 등 통해 총 110명 선정, 팬미팅 참여 기회 제공

기사승인 2020-08-03 18:17:56
- + 인쇄
왈라뷰,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 응모 이벤트 실시
[쿠키뉴스] 임중권 기자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왈라뷰 론칭 1주년 및 브랜드 앱 개편을 기념해 ‘왈라뷰X김우석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를 진행한다.

이번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는 오는 9월 초, 왈라뷰 전용 앱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라이브 팬미팅 참석자는 총 110명으로 본 응모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과 지난 5월부터 왈라뷰 모바일 전용 앱을 통해 진행 중인 월 미션 이벤트인 ‘우석잡자 우석잡자 찍-찍-찍’ 스페셜 상 당첨자 10명이다.

응모 이벤트는 3일 오전 10시 27분부터 16일 자정까지 왈라뷰 전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상품을 수령한 뒤 25일 자정까지 구매 확정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 되는 방식이며 구매 금액 5천원당 1회씩 중복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왈라뷰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되며 보다 자세한 라이브 일정 및 참여 방법 등은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된다.

왈라뷰는 지난 2분기 김우석을 모델로 기용한 것을 시작으로 연간 브랜드 캠페인 ‘듣도 보도 못한 뷰티’를 전개하고 본격적인 광고를 시작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였다. 4월 말 첫 브랜드 영상 광고를 공개한 지 약 2개월 만에 월 이용자 수(MAU) 24.6만 명을 넘어섰다.

왈라뷰가 이번 앱을 개편하며 주력으로 내세운 것은 컬러 큐레이션 서비스인 ‘빠레띠(Paletti)’ 기능이다. 빠레띠는 자신만의 취향이 확고한 MZ세대를 겨냥한 상품 검색 특화 서비스로 전문 컬러리스트의 색채 분석 과정을 거쳐 이용자가 원하는 컬러 제품들만 보다 쉽고 정확하게 찾아주는 기능이다. 오는 9월 제형과 펄 강도 등 추가 검색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며 이용자 관심 데이터와 상품 데이터를 연계해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뷰티 큐레이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왈라뷰를 포함한 커머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성훈 세종텔레콤 이사는 "새로운 ‘뷰티(Beauty x Viewty)’ 소비 방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왈라뷰답게 신선한 에너지와 그 어디서도 보지 못한 김우석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왈라뷰는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우석은 오는 8월 22일 방영을 앞둔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 Twenty)’의 촬영 현장 및 포스터가 공개돼 주목을 끌고 있다. 5월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친 상태이며 각종 예능에 출연해 러브콜을 받으며 하반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im9181@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