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에세이 구독 서비스 ‘책장 위 고양이’ 구독권 증정 이벤트

기사승인 2020-09-03 17:33:49
- + 인쇄
밀리의 서재, 에세이 구독 서비스 ‘책장 위 고양이’ 구독권 증정 이벤트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는 작가 초대 플랫폼 북크루(대표 김민섭)와 함께 에세이 구독 서비스 ‘책장 위 고양이’ 구독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총 300명에게 ‘책장 위 고양이’ 시즌2의 9월 구독권을 증정한다. ‘책장 위 고양이’는 북크루가 지난 3월부터 운영하는 에세이 샛별 배송 프로젝트다.

밀리의 서재가 이번에 북크루와 함께 구독권 증정 이벤트를 벌이는 ‘책장 위 고양이 시즌2’에는 유튜버이자 작가, 라디오 DJ로 활약 중인 김겨울, 뮤지션 핫펠트와 박종현(생각의 여름), 작가 이묵돌이 참여한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히든 작가’의 작품도 공개될 예정이다. ‘책장 위 고양이’를 통해 이들의 에세이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아침 한편씩 받을 수 있다. 

밀리의 서재는 신인 작가와 작품을 발굴해 나가는 새로운 플랫폼과 적극적으로 협업하고 있다. 실제로 밀리의 서재는 지난 6월 온라인문학 플랫폼 ‘던전’ 30일 구독권을 3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밀리의 서재와 책장 위 고양이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북크루’에 가입하고, 밀리의 서재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일에 개별 발표될 예정으로, 당첨자 300명은 9월 14일부터 25일까지 ‘책장 위 고양이’ 시즌2의 에세이를 ‘샛별 배송’ 받을 수 있다.

김태형 밀리의 서재 유니콘팀 팀장은 “작가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재능 있는 작가들과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는 문학 플랫폼들이 널리 알려지는 데 밀리의 서재도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