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생생한 후기 담은 ‘나의 윌라 오디오북 이야기’ 캠페인 마련

특별한 사연, 사용자 후기 영상과 플레이리스트 매주 공개 

기사승인 2020-09-21 14:32:23
- + 인쇄
윌라, 생생한 후기 담은 ‘나의 윌라 오디오북 이야기’ 캠페인 마련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인플루엔셜이 운영하는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가 이용자의 생생한 후기를 바탕으로 한 ‘나의 윌라 오디오북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달 진행한 ‘윌라효과’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사연 중 고객의 일상 속 기분 좋은 변화를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윌라 오디오북을 통해 변화된 이용자의 진솔하면서도 유쾌한 사용 후기를 영상으로 제작해 새롭게 경험하게 된 윌라생활을 보여준다.

이 캠페인은 총 8분의 특별한 사연이 매주 월요일에 하나씩 홈페이지 내 업로드 된다. ▲손두부 제조 유통업이라는 새로운 일을 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책을 통해 꿈과 희망을 만들어가고 있는 김진태 회원님 ▲신문 배달하는 3시간 동안 독서를 할 수 있게 되어 배달 일에 더 보람을 느끼게 되었다는 이우진 회원님 ▲오디오북이 장거리 화물 운전의 지루함과 피곤함을 없애주어 운전 시간이 짧게 느껴지고 있다는 유상열 회원님 등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영상과 함께 회원분들의 플레이리스트가 함께 공개돼 윌라효과의 유용성과 만족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게 했다.

‘당신의 윌라 오디오북 이야기는 무엇인가요?’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윌라 에피소드를 공유할 수 있다. 시리즈로 업로드되는 후기 영상에 댓글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캠페인 내 회원명은 모두 가명을 사용했고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윌라 앱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윌라가 힘을 내도록 격려하고 용기를 북돋아 주는 역할 등 다방면에서 오디오북의 효과를 체험하고 있는 분들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을 바탕으로 고객의 일상 속 웃음과 감동, 재미 등 더 많은 윌라효과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