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품평회 진행···향후 제품에 의견 반영

윤은식 / 기사승인 : 2020-10-22 15:03:31
- + 인쇄

고객에 더 좋은 제품 및 서비스 제공 기회 될 것

▲품평회에 참여한 코웨이 직원이 아이콘 정수기의 물을 시음해보고 있다.(사진제공=코웨이)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코웨이는 오는 23일까지 서울시 중구에 있는 본사 및 사내 커뮤니티 코러스(온라인)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아이콘(icon) 정수기 품평회'를 진행한다.

지난 21일부터 시작한 이번 품평회는 다양한 연령대의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아이콘 정수기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개진된 아이디어를 향후 개발하는 정수기 제품에 반영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마련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코웨이 설명에 의하면 이달 출시한 아이콘 정수기는 코웨이의 30년 정수기 노하우를 토대로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고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가로는 A4 용지 사이즈(21cm)보다 슬림한 18cm이며 측면은 34cm에 불과해 공간 활용도가 높다.

또 소음 발생의 원인인 컴프레셔가 없어 조용하며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의 '콰이어트 마크(국제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전문적인 관리와 자가 관리 중 본인에게 맞는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어 편의성도 높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입장이 돼 디자인, 소음, 물맛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의견을 개진했다"라며 "이번 품평회가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작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eunsik8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