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강하늘과 함께한 ‘오늘의 하늘’ 캠페인 영상 공개

강하늘과 협업한 블랙야크 F/W 시즌 두 번째 캠페인 
작은 발걸음으로 경험할 수 있는 힐링 순간 3가지 에피소드로 담아

기사승인 2020-10-23 14:37:04
- + 인쇄
블랙야크, 강하늘과 함께한 ‘오늘의 하늘’ 캠페인 영상 공개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강하늘과 함께 비대면의 일상 속 새로운 일상의 발견을 담은 ‘오늘의 하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늘의 하늘 캠페인 영상은 한 편의 영화와 같은 김동률의 ‘출발’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던 ‘오늘의 마운틴’에 이은 블랙야크 가을‧겨울(F/W) 시즌 두 번째 캠페인이다.

회사 측은 “오늘의 마운틴이 산을 중심으로 자연의 가치를 전달했다면 이번에 공개한 ‘오늘의 하늘’은 집 앞 작은 발걸음으로도 경험할 수 있는 순간을 담아내며 이야기를 풀어간다”고 설명했다.

‘오늘의 플리스, 내일의 다운’, ‘올 겨울 추위에도 이상 없다, 오바’, ‘어떤 날씨에도 엣지 있는 스타일’의 총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영상은 집 밖을 나서는 것을 시작해 집 앞 마당에서 소소한 캠핑을 즐기고, 의자에 앉아 가만히 앉아 하늘을 바라보는 강하늘의 모습을 위트 있게 담았다. 이를 통해 블랙야크는 일상의 행복은 가까운 곳에 있다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오늘의 하늘을 위해 각 에피소드에서 연출한 강하늘의 아우터도 눈길을 모은다. 집 밖을 나서며 느끼는 추위에 플리스를 다운으로 뒤집어 입는 플리스다운, 캠핑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식재료를 몰래 품었던 오버핏 다운, 비가 온지 모를 만큼 낮잠을 즐길 때 입었던 고어텍스 다운 등이 등장한다. 

이번 시즌 블랙야크 다운 주력 제품인 ‘U덱스터DUO플리스다운자켓’, ‘U앨리엇다운자켓’, ‘엣지SHORT다운자켓’으로 ‘오늘의 하늘’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보온, 편의, 방수 등의 기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U덱스터DUO플리스다운자켓’은 양면 착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플리스를 뒤집으면 중형 푸퍼 다운으로 입을 수 있고, 부드러운 터치감의 쉐르파 플리스 소재와 RDS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U앨리엇다운자켓’은 넉넉한 오버사이즈 스타일로 겉감은 코듀라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고, 충전재는 리사이클 다운으로 친환경적이다. ‘엣지SHORT다운자켓’은 짧은 기장의 다운 자켓으로 고어텍스 소재에 방수 지퍼를 더해 기능을 한 층 높였으며 RDS 인증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블랙야크, 강하늘과 함께한 ‘오늘의 하늘’ 캠페인 영상 공개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