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진흥원, ‘푸드어택’ 온라인 기획전 열어

기사승인 2020-11-24 12:07:50
- + 인쇄
식품진흥원, ‘푸드어택’ 온라인 기획전 열어
▲ 이미지=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윤태진, 이하 식품진흥원)은 23일부터 ‘국가식품클러스터 푸드어택 기획전(이하 푸드어택 기획전)’을 진행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식품진흥원이 주최하며 오는 30일(월)까지 8일간 열린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한다는 의미의 온라인 기획전 ‘푸드어택 기획전’에는 입주기업 제품 중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제품들이 소비자와 만난다.

e-커머스 업체 ‘쿠팡’에서 단독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상반기에 열린 ‘국가식품클러스터 맛나서 반가워’ 기획전의 후속으로 운영된다. 기획전에는 간편식품, 디저트, 건강식품 등 우수 제품으로 선정 된 19개사 46개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쿠팡 회원 전용 ‘20% 할인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사용으로 쿠폰 소진 시 마감된다.

식품진흥원 윤태진 이사장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이번 ‘푸드어택’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식품진흥원은 다양한 비즈니스 지원 활동을 통해 국내 최초 식품산업단지인 국가식품클러스터의 입주기업을 육성하고 나아가 매출 활성화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식품진흥원은 지난 9월 성료한 ‘익산온라인식품대전’ 홈페이지를 개편하여 ‘유명 유튜버, 인플루언서 리뷰를 공개하고, 구매 이벤트 등의 온라인 홍보를 지원한다.

23일 오픈되는 ’국가식품클러스터 푸드어택‘ 홈페이지에서는 오세득 셰프, 맛불리, 양수빈 등 각 분야 유명 유튜버의 리뷰 영상을 비롯해 푸드 인플루언서의 다양한 제품 리뷰를 선보인다.

동시에 홈페이지에서는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방문인증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 편의점 상품권 등의 혜택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kim.youngb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