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청소년 선도·보호 결의대회 가져 

입력 2020-11-26 14:58:15
- + 인쇄
달성군, 청소년 선도·보호 결의대회 가져 
▲ ‘2020년 달성군 청소년 선도·보호 결의대회’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달성군청 제공
[달성=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구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는 지난 25일, 화원읍 군민독서실 시청각실에서 ‘2020년 달성군 청소년 선도·보호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문오 군수, 구자학 군의장 및 조성철 달성교육지원청 교육장, 달성군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소수 인원으로 간소하게 개최됐으며, 청소년 선도·보호 유공자 및 모범청소년 표창, 청소년헌장 및 결의문 낭독 순서로 진행됐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어른들의 관심이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을 밝은 미래로 이끌 수 있다”며 “청소년들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선도·보호 활동 확산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문상희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는 이번 결의대회를 계기로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이해하고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선도·보호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과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는 청소년의 음주·폭력 등 일탈행위를 방지하고 청소년이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청소년 선도·보호 결의대회, 청소년 유해환경 민·관 합동 단속 및 캠페인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tasigi72@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