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리더스 봉사단, 섬김과 나눔의 마스크 10만부 배부

입력 2020-11-28 10:17:20
- + 인쇄
공주 리더스 봉사단, 섬김과 나눔의 마스크 10만부 배부
▲웅진동에서의 섬김과 나눔 마스크 배부 모습.

공주 리더스 봉사단, 섬김과 나눔의 마스크 10만부 배부
▲리더스 봉사단원이 나눔 마스크를 분류하고 있다.

공주 리더스 봉사단, 섬김과 나눔의 마스크 10만부 배부
▲정안면에서의 섬김 나눔 마스크 배부 모습.

[공주=쿠키뉴스] 오명규 기자 =섬김과 나눔의 봉사를 묵묵히 실천해오고 있는 공주 리더스 봉사단 연합회(회장 손정자)가 이번에는 무명의 천사로부터 마스크 10만부를 기부 받아 배부하는 등 코로나 19의 어려운 상황 속에 훈훈한 정과 사랑의 손길을 나누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손정자 리더스 봉사단 회장을 비롯한 류영호, 양승일 전 회장과 준꼬, 노리꼬, 기요미 단원, 사무국장 이상룡 봉사인등은 27일 우성면과 정안면, 옥룡동과 웅진동 등 민원을 처리하는 일선 공무원 부서와 새마을 봉사자 등 봉사활동가들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한 감염병 예방용 마스크를 방역수칙을 지키며 분류와 배부하는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에, 윤보경 우성면 주무관은 "코로나19속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서도 이처럼 응원과 격려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나눔봉사에 참여한 한 봉사단원은 ‘너무 친절하게 응대를 해준 윤 주무관의 노고에 또한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 최상옥 웅진동장, 이창원 옥룡동장, 조철희 우성면 부면장과 이영우 정안새마을 금고 이사장과 김진형 정안면 부면장등은 “코로나 함께 이겨가요” 하며 봉사단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내며 응원했다.
 
한편, 리더스 봉사단원은 손정자 회장을 중심으로 "회원들 모두는 항상 배우는 자세, 섬김과 나눔의 철학, 활기찬 모습으로 빵 봉사 등 꾸준한 자발적 참여 봉사활동에 보람과 긍지를 느낀다"고 전했다.

mkyu102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