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웅진식품‧피자헛‧콜러노비타‧젠하이저‧지누스

기사승인 2020-12-05 10:37:59
- + 인쇄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웅진식품, 아침햇살 찐덕후 찾기 ‘아최몇?' SNS 이벤트 실시

[기업소식] 웅진식품‧피자헛‧콜러노비타‧젠하이저‧지누스
웅진식품이 자사 SNS에서 ‘아최몇’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식품의 베스트셀러 아침햇살을 진심으로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하는 문구를 활용한 ‘아최몇(아침햇살 최대 몇 병까지 마셔 봤니?)’의 콘셉트로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아침햇살을 애정하는 마음이 담긴 사진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아침햇살 찐덕후 5명을 선정해 아침햇살 3박스를 제공한다.

아침햇살은 1999년 출시된 국내 대표 쌀 음료로, 20년 넘게 소비자들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최근에는 뉴트로 열풍 등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장수 브랜드에 대한 인식 변화가 이뤄져 1020세대들에게도 새로운 스타일의 쌀 음료로 자리잡았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아침햇살은 특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최애 음료로 손꼽히는 등 일명 아침햇살 ‘덕후’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아침햇살의 매력에 빠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배달 1+1 이벤트 진행

[기업소식] 웅진식품‧피자헛‧콜러노비타‧젠하이저‧지누스
한국피자헛은 오는 20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배달․포장 주문 시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풍성한 혜택 제공을 위해 프리미엄 피자 전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배달 주문 시에도 1+1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한 판은 추후 수령할 수 있는 키핑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피자를 주문한 고객 중 한 판은 다음에 먹기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에서 제공하는 무료 쿠폰을 받은 후, 15일 이내에 동일 매장에서 방문 포장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피자헛 전 회원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시 적용된다. 전국 매장 중 서울 및 경기 82개 매장 등을 포함한 총 150여개의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콜러노비타, 연말 맞이 정수기 할인전 진행

[기업소식] 웅진식품‧피자헛‧콜러노비타‧젠하이저‧지누스
생활가전 기업 콜러노비타가 이달 29일까지 노비타 정수기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은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노비타는 퓨리아 직수형 정수기 2종(화이트‧차콜그레이)을 2만원 할인된 17만원대에 판매한다. 구매 시 무료 설치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노비타 퓨리아 직수형 정수기는 정수 기능에 집중한 가성비 제품이다. 원터치 방식의 물이 고이지 않는 직수형 정수기로 터치 한 번으로 언제든 깨끗한 물을 즐길 수 있다. 정면 폭이 15㎝밖에 되지 않는 초 슬림 디자인과 건전지를 사용해 별도의 콘센트 연결이 필요 없는 코드리스 제품으로 설치가 자유롭고 소음 걱정이 없다.

최근의 비대면 트렌드에도 맞는 간편한 셀프 관리가 가능한 것 역시 장점이다. 퓨리아 정수기는 자가교체형 필터를 채택, 관리 기사 방문 없이 직접 필터를 교체해 관리할 수 있다. 필터 교체는 필터 종류에 따라 4개월~8개월 주기로 진행하면 된다.

콜러노비타 이현식 상무는 “퓨리아 정수기는 협소한 공간에도 쉽게 설치 가능해 정수 기능만 사용하고자 하는 1~2인 가구들에게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비대면 관리 제품을 찾는 분들이 늘면서 퓨리아 정수기 문의도 증가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젠하이저, ‘프라이빗 엔터테인먼트 패키지’ 할인 판매

[기업소식] 웅진식품‧피자헛‧콜러노비타‧젠하이저‧지누스
젠하이저가 홈 시네마와 랜선 콘서트 등을 즐기는 집콕족을 위해 '프라이빗 엔터테인먼트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무선 헤드폰을 TV, 프로젝터 등의 영상장비 또는 홈시어터, 사운드바 등의 음향기기를 나만의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는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젠하이저의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 + BT T100> 패키지와 패키지 두 가지이며, 각 패키지에는 블루투스 송신기(BT T100)가 포함되어 있다.

‘모멘텀 와이어리스3’는 42㎜의 트랜스듀서가 탑재된 고품질의 스피커 시스템으로 균형 잡힌 깊이감과 정밀도를 구현하는 헤드폰이다. ‘PXC550-II’는 출장을 자주 다니는 비즈니스맨이나 여행 애호가 등을 위한 경량 헤드폰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BT T100'은 고해상도의 음원을 끊김 없이 무선으로 즐길 수 있도록 aptX와 저지연 코덱인 aptX-LL 등을 지원해 게임을 하거나 영상을 시청할 때 최적의 무선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축해주는 제품이다.

젠하이저는 12월 한 달간 <모멘텀 와이어리스3 + BT T100> 패키지를 정가보다 18% 할인된 가격에, 패키지는 정가에서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누스,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기업소식] 웅진식품‧피자헛‧콜러노비타‧젠하이저‧지누스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부산 중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광복점 9층에 팝업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

지누스는 세계 최초로 압축 기술을 적용한 매트리스를 상자에 담아 택배 시스템을 도입한 아마존 베스트셀러 매트리스다. 지난 2월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10월에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체험공간을 운영한 바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누스 주요 제품인 그린티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클라우드 플러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등을 선보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당일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된 컨투어 필로우를 증정한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월3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비해 선제적 예방할 수 있도록 매장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수시로 살균수 소독을 진행하는 등 안전과 위생을 철저하게 관리할 예정이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