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소식] YBM ‘MOS 시험 응시쿠폰 할인이벤트 外

YBM‧아이챌린지‧해법에듀

기사승인 2021-01-16 12:12:12
- + 인쇄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 ◎YBM ‘MOS 시험 응시쿠폰 할인 이벤트’ 31일까지 실시

[교육소식] YBM ‘MOS 시험 응시쿠폰 할인이벤트 外
YBM홀딩스 산하의 YBM은 새해를 맞아 취업 준비생들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IT 자격증 시험인 ‘MOS 2013 / 2016’의 시험 응시쿠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YBM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MOS 2013 / 2016 응시쿠폰을 구매 과목수에 따라 한 과목당 최대 1만9000원까지 할인 판매한다. 쿠폰 유효기간은 4월30일까지다. 수험생은 기간 내 MOS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쿠폰은 YBM IT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결제한 쿠폰은 홈페이지의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준비된 쿠폰 1천매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YBM 관계자는 “MOS는 취업뿐 아니라 졸업, 승진, 이직 시에도 다양하게 활용되는 자격증”이라며 “쿠폰의 유효기간이 4월까지로 여유가 있는 만큼, 할인 혜택으로 미리 MOS 시험을 준비하고 수험 계획을 세워 목표하는 바를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챌린지, 호비 앱 리뉴얼 오픈…회원 맞춤형 서비스 제공

[교육소식] YBM ‘MOS 시험 응시쿠폰 할인이벤트 外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호비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해 교재 활용도를 높이고,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앱 개편은 회원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뒀다. 매달 집으로 배송되는 교재 활용 정보를 알려준다. 매주 아이와 함께하면 좋은 미션을 푸시 알림으로 전송한다. 미션을 수행해 다른 회원들과 공유하면 연계 할인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커뮤니티 공간을 추가해 회원들끼리 교재 활용법이나 육아 고민을 함께 나눌 수 있게 했다.  UI‧UX(사용자 환경 및 경험) 개선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직접 자신의 경험담을 나누고 제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싶어 하는 회원들의 수요를 분석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앱으로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단순 정보 제공을 넘어 소비자 중심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회원들 간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비 앱 리뉴얼을 기념해 아이챌린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2월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의 챌린지포토 게시판에 사진을 올리거나 맘만한 수다 게시판에 제품 언박싱 사진을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해법에듀, AI 기반 맞춤형 수학 학습 솔루션 닥터매쓰 전용교재 출시

[교육소식] YBM ‘MOS 시험 응시쿠폰 할인이벤트 外
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의 AI 기반 맞춤형 수학 학습 솔루션 닥터매쓰(Dr.Math)가 전용교재를 최근 출시했다.

닥터매쓰는 천재교육이 자체 개발한 AI 검색 엔진 ‘제니아(geniA)’와 해법에듀의 방대한 교육 빅데이터, 클래스큐브의 문제은행 검색엔진이 만나 개발된 학습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닥터매쓰에서 제공하는 문제를 푼 학생들은 AI가 분석한 결과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닥터매쓰 학원 전용교재는 코로나로 비대면 자기주도 학습에 적합한 교육프로그램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학원 선생님들의 학생 관리를 더 편하게 돕기 위해 기획했다. 전용교재와 연계된 학습동영상 제공 및 초‧중‧고 대상의 개념, 유형, 시험대비, 최상위 교재까지 각 수준에 맞춰 폭넓게 구성됐으며, 시기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전용 교재는 닥터매쓰 시스템과 연계해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학습진단을 통해 현재 부족한 단원, 앞으로 보완이 필요해질 단원들을 AI가 정교하게 예측해 1대1 맞춤문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닥터매쓰는 1월부터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는 닥터매쓰 사용자가 주문한 교재 주문액의 10%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7일 동안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