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경제] 호반그룹, 신입·경력 인재 모신다 外 HDC현대산업개발

기사승인 2021-01-20 09:39:07
- + 인쇄
[쿡경제] 호반그룹, 신입·경력 인재 모신다 外 HDC현대산업개발
[쿠키뉴스] 안세진 기자 =호반그룹이 상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대구 복현 아이파크 내 상업시설 분양에 나선다.

호반그룹, 신입·경력 인재 모신다 

호반그룹의 건설계열인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신입사원은 동반성장, 홍보, 마케팅, 외주자재, 인사, 총무, 건축시공, 전기, 설비, 안전관리, 토목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경력사원은 경영기획, 총무, IT, 세무, 자금, 리스크관리, 자산운용, 마케팅, 민간영업, 개발사업, 복합개발, 정비사업, 건축견적, 외주자재, 건축시공, 토목시공, 전기, 설비, 안전관리, 보건, 품질관리, AS 분야에서 전문 경력을 보유한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서류전형, 1차 면접, AI역량검사(신입사원 해당), 2차 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국가 보훈대상자와 장애인은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31일까지 호반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호반건설 인사담당자는 “호반그룹은 지속 성장 속에서 올해 대규모 분양을 계획하고 있고, 주택, 건축, 토목, 종합레저, 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춘 역량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쿡경제] 호반그룹, 신입·경력 인재 모신다 外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  대구 복현 아이파크 상업시설 분양

HDC현대산업개발은 대구 북구 복현동 복현 시영 82·83 아파트 재건축을 통해 공급한 ‘대구 복현 아이파크’의 단지 내 상업시설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대구 복현 아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44.16~164.35㎡ 총 35실(일반분양 23실)로 구성된다. 이 상업시설은 585가구로 이루어진 ‘대구 복현 아이파크’ 뿐만 아니라 인근의 ‘e편한세상 복현’과 ‘복현 자이’를 비롯해 약 1800가구의 배후수요를 두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오는 3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복현 아이파크 뿐만 아니라 인근의 브랜드 아파트들을 배후수요로 갖추는 만큼 빠른 상권 활성화가 기대된다”며 “인근으로 유동성이 풍부한 대학교들이 위치한 만큼 풍부한 수요와 유동인구를 바탕으로 미래가치도 기대되는 브랜드 상업시설이다”고 말했다.

‘대구 복현 아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의 분양 홍보관은 대구광역시 북구 복현동 201-3번지 일원에 있다.

asj052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