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모나미‧레고그룹‧아성다이소‧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NBA키즈

기사승인 2021-01-23 11:56:13
- + 인쇄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 ◎모나미, 신축년 기념 153 네오 카우 에디션 패키지 출시

[신제품] 모나미‧레고그룹‧아성다이소‧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NBA키즈
문구기업 모나미가 2021년 신축년 맞이 ‘153 네오 카우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153 네오 카우 에디션 패키지에는 153 네오 볼펜과 미니 캘린더, 다이어리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는 스티커가 틴케이스에 함께 구성되어 실용적인 선물 아이템으로 기획됐다.

이 제품은 2021년 소의 해를 맞아 젖소의 패턴을 153 네오 볼펜 축에 전사로 표현했다. 볼펜 헤드에 귀여운 소 캐릭터를 각인했다. 0.7㎜ 필기선의 고급 리필심 FX 4000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한 필기감을 제공한다. 

2021년에 출시한 ‘153 네오 카우 에디션’의 의미를 기념해 출시 가격보다 12% 할인 판매한다. 모나미 마케팅 담당자는 “신축년을 기념하고 소비자들께 즐거움을 드리고자 해당 패키지를 기획했다.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시기이지만 하얀 소에 담긴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해 의미를 전달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레고그룹, ‘레고 아이디어 중세 대장간’ 세트 공개

[신제품] 모나미‧레고그룹‧아성다이소‧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NBA키즈
레고그룹(LEGO Group)이 고전적인 중세 유럽의 대장간을 테마로 한 ‘레고 아이디어 중세 대장간’ 세트를 다음달 1일 정식 출시한다.

‘레고 아이디어 중세 대장간’은 레고의 오랜 팬인 클레멘스 피들러(Clemens Fiedler)가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한 세트다. 중세시대를 상징하는 왕족과 기사 대신 숨은 영웅인 서민들을 모델로 했다.

고전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3층 오두막을 중심으로 중세 시대 대장간의 활기찬 일상을 담고 있다. 오두막 외관은 목재 골조와 고딕 격자 창문 디자인 등 중세 건축물의 특징을 섬세하게 재현했다. 오두막 옆 사과나무와 이끼 낀 벽돌은 사실감을 더한다.

지붕 및 층별 분리가 가능한 오두막 내부는 대장장이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소품들로 가득하다. 용광로 속 조명 브릭을 활용해 불을 피우고 원료와 석탄, 각종 장비를 활용해 무기를 연마하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고전 레고 시리즈 향수를 자극하는 클래식한 모습의 대장장이, 궁수, 기사 2명 등 미니피겨 4개와 검과 방패 등 무기, 기사의 마차와 말도 포함됐다.

‘레고 아이디어 중세 대장간’은 총 2164개의 브릭으로 구성됐다. 완성품의 높이는 27㎝, 폭과 길이는 각각 27㎝ 및 21㎝다.

◎아성다이소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 출시

[신제품] 모나미‧레고그룹‧아성다이소‧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NBA키즈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마블 시즌2’ 이후 1년여 만에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를 출시한다.

아성다이소 마블시리즈는 2019년 5월 처음 출시됐다. 같은 해 12월에 ‘마블 시즌 2’를 출시하면서 상품 구색을 확장했다.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는 마블 유니버스 마니아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과 나를 꾸밀 수 있는 사무용품, 패션용품, 차량용품 등 총 30여종이다.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은 사무용품과 차량용품으로 구성했다. ‘마블 2단 서랍장’과 ‘마블 펜꽂이’는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마블 캐릭터가 디자인되어 책상 위를 새로운 느낌으로 바꿔준다. 

‘마블 벽시계’와 ‘마블 쿠션발매트’도마블로고와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세트로 구매해 공간을 연출하면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마블 메모리폼목쿠션’은 목쿠션에 메모리폼이 들어가 있어, 운전 시 시트에 장착해 사용이 가능하고, 사무실 의자에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신학기 가방 ‘에어 백팩’ 4종 선봬

[신제품] 모나미‧레고그룹‧아성다이소‧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NBA키즈
더네이쳐홀딩스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2021년 신학기를 앞두고 밀레니얼 소비자를 위한 ‘에어 백팩(AIR BACKPACK)’ 신규 라인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하이커 에어 백팩’, ‘듀블 에어 백팩’, ‘다이노 에어 백팩’, ‘파치 에어 백팩’ 총 4종이다. 모든 제품은 자체 개발한 경량 소재 ‘에어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기존보다 한결 가벼워진 중량으로 사용자 피로감을 크게 줄였다.

전 제품의 메인 포켓은 항바이러스 및 항균 기능성을 갖춘 소재로 안감을 처리해 소지품을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으며, 등판과 어깨 끈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매쉬 소재를 사용했다. 한층 개선된 사용감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용성 높은 디자인이 적용됐다. 모든 제품 메인 공간에 15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전용 포켓을 마련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소비자 경험 향상을 위해 자체 개발한 경량 소재를 활용하고 나아가 항균 원단을 추가 하는 등 첨단 섬유 기술을 적용했으며, 무엇보다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어울리는 내셔널지오그래픽만의 디자인으로 한 차원 높은 백팩을 완성했다”고 강조했다.

◎NBA키즈, 사이즈와 실용성 강화된 ‘라운드 백팩 세트’ 출시  

[신제품] 모나미‧레고그룹‧아성다이소‧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NBA키즈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2021년 신학기를 맞아 실용성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라운드 백팩 세트’를 출시했다.

‘라운드 백팩 세트’는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스포티한 감성이 디자인에 반영된 백팩과 신발주머니로 구성됐다. 아이들의 학교 생활에서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춰 주목된다. 초등학교 고학년 및 중학교에 진학하며 가방을 새로 교체하고자 했던 아이들을 위해 책과 소지품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사이즈와 실용성을 높였다.

백팩의 경우 많은 책을 갖고 다녀야 하는 고학년 학생들을 위해 가방 본연의 기능인 수납력에 초점을 뒀다. NBA 라운드 백팩은 기존 책가방보다 큰 사이즈로 제작되어 우수한 수납력을 자랑하며, 사이드 포켓과 앞 포켓 등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멀티 포켓을 구비했다. 가방을 열고 닫기 편하도록 아웃라인 형태의 지퍼 구조를 적용했고,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체스트 벨트로 착용감까지 신경을 썼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