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NC아울렛, ‘설맞이 겨울상품대전’ 실시

입력 2021-01-25 11:04:21
- + 인쇄
동아백화점·NC아울렛, ‘설맞이 겨울상품대전’ 실시
동아백화점 쇼핑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과 NC아울렛이 오는 31일까지 ‘설맞이 겨울상품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원더브라·프로그램·리스트·PAT·파크랜드·클라이드·AD스튜디오·로엠·비지트인뉴욕·쉬즈미스·프렐린·바쏘옴므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남성의류 최대 80% 할인 겨울상품 기획특가대전이 열린다.

또 앤클라인·엘레강스 핸드백 특별가전과 에스콰이어·인디고키즈·유솔·펠릭스키즈 등이 참여하는 제화·아동의류 최대 70% OFF 겨울상품 대전도 마련된다. 레노마레이디·아르테·파크랜드·엘르골프 등이 참여하는 여성·남성·골프웨어 최대 90% 할인 겨울 인기상품 대전 등도 동시에 진행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크로커다일레이디·비꼴리끄·NII·폴햄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최대 80% OFF 겨울상품 창고대개방전을 비롯해 유럽 여성의류브랜드 모르간 전품목 최대 90~80% OFF 겨울 최종가제안전이 열린다. 이밖에 멜본·코코리따 등이 참여하는 여성·아동의류 겨울상품 대전과 피에르가르뎅 70% OFF 겨울상품 특가전, 비비안 란제리 선물상품전, 오브엠 겨울상품 초대전 등이 준비돼 있다.

대경권 전지점 모던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NC 엑스코·경산점)에서는 같은기간 설맞이 플라워 봄쿠션&방석 시리즈 행사와 정리·수납솔루션 행사 등이 진행 중이다.

동아쇼핑·수성·수성마트·강북·구미점 식품매장에서는 27일부터 5일간 각지점별 설맞이 설선물세트 행사와 제철과일 골라담기, 봄나물 모음전 등이 열린다.

gd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