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 IT인재 양성 

기사승인 2021-02-25 15:34:24
- + 인쇄
한국IT직업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 IT인재 양성 
사진=한국IT직업전문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추가모집 원서접수와 합격자 발표·등록은 22일부터 27일 오후 9시까지다. 각 대학별로 원서접수, 전형, 합격자 발표, 등록이 진행되며 28일까지 등록해야 한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가 재학생들의 개별관리로 취업 및 진학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고3수험생, 검정고시합격자, 대학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학교는 3년의 교육과정을 마친 후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하기 때문에 대학원 진학 역시 가능한 특성화 교육기관이다.

학교 관계자는 "프로그래밍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분야의 경우 개인의 업무능력이 가장 중요한 평가 기준이 된다"며 "관련 프로그램 및 장비 보유를 통해 다양한 개발 작업을 지원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포트폴리오 작업 역시 개별관리를 통해 재학 기간에 완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는 심화 프로젝트 학기, 프로젝트식 수업 등 교육과정을 통해 프로그래밍 교육은 물론 이를 활용한 장비 및 장치 개발 과정까지 교육하고 있다. 

그 외 졸업인증제·책임교수제 등 제도 마련을 통한 학생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취업 지원센터에서는 취업과 관련한 정보 제공 및 이력서 작성, 면접 컨설팅 등 학생별 맞춤 진로 설계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인공지능계열은 AI영상처리학과, AI언어처리학과, 드론·로봇학과, 컴퓨터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로 세분화 된 전공 과정을 운영 중이다. 현재 2021학년도 신입생 선발이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