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빈 측, ‘학폭’ 부인 “사실과 다르다”

기사승인 2021-03-02 00:15:02
- + 인쇄
최예빈 측, ‘학폭’ 부인 “사실과 다르다”
배우 최예빈. 사진=SBS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배우 최예빈 측이 학교폭력(학폭) 의혹에 관해 본인과 주변인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과 다르다”고 선을 그었다.

1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입장문을 내고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글과 관련해 배우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글쓴이의 주장 내용은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 본인의 기억만으로는 명확히 확인할 수 없다고 판단해 주변 지인들에게도 확인했으나 모두 게시된 글의 내용과 달랐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과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공유하는 유포자들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따.

앞서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예빈이 중학생 시절 다른 친구들과 함께 자신을 따돌리고 언어폭력을 가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다.

최예빈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해 데뷔했다. 현재 ‘펜트하우스’ 시즌2에 천서진(김소연)과 하윤철(윤종훈)의 딸인 하은별을 연기하고 있다.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