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동경하던 동방신기와 ‘킹덤’ 동반 출연, 영광”

기사승인 2021-03-02 16:48:05
- + 인쇄
에이티즈 “동경하던 동방신기와 ‘킹덤’ 동반 출연, 영광”
그룹 에이티즈.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 출연하는 그룹 에이티즈가 프로그램 MC를 맡은 선배 그룹 동방신기를 향한 동경심을 드러냈다.

멤버 홍중은 2일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에이티즈 미니 6집 발매 기념 공연에서 ‘킹덤’ 출연 소감에 관한 질문을 받고 “어렸을 때부터 동경해온 동방신기 선배님들과 한 카메라에 담긴다는 것 자체가 영광스럽다”고 답했다.

내달 1일 방송하는 ‘킹덤’은 보이그룹들이 각 팀만의 개성을 담은 무대로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대결하는 프로그램이다. 에이티즈를 비롯해 비투비, 아이콘, SF9, 스트레이키즈와 앞서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우승한 더 보이즈가 실력을 겨룬다.

최근 이 프로그램 첫 촬영을 마쳤다는 에이티즈는 “우리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선배님들이 멋지고 좋은 무대를 보여주셨다. 그래서 더 긴장되기도 한다”면서도 “‘킹덤’을 통해 우리의 색깔을 더 많이 알려드리고 싶다. 좋은 성적을 얻으려 노력하는 건 당연하지만, (경연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많이 배우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에이티즈는 전날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음반 ‘제로: 피퍼 파트2’(ZERO: FEVER Part.2)를 발매했다.

신보는 진정한 ‘나’로 거듭나고자 하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열망을 다룬 음반으로, 타이틀곡 ‘불놀이야’를 포함해 모두 7개 트랙이 실렸다.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